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차, 이대호 선수 홍보대사 위촉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베라크루즈 전달..전국 마케팅 강화

현대차, 이대호 선수 홍보대사 위촉 현대자동차는 20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롯데 자이언츠 이대호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최고급 SUV 베라크루즈를 전달했다. 사진은 유병철 현대차 부산지역본부장(왼쪽)이 이대호 선수에게 베라크루즈 차량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현대자동차가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 이대호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대형 SUV인 베라크루즈를 전달했다.


현대차는 20일 사직구장에서 6회초 시작 전 클리닝 타임에 이대호 선수 홍보대사 위촉 생사를 진행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대호 선수는 지난해 한국 프로야구 사상 최초로 타격 7관왕을 달성하고, 올해에도 올스타전 팬투표 1위에 오르는 등 최고의 선수”라며 “이 선수가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현대차의 브랜드 이미지와 우수한 상품성을 널리 알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 선수는 이후에도 베라크루즈 시승기를 현대자동차 공식 블로그(blog.hyundai.com)에 게재해 베라크루즈의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알릴 예정이다.


한편 현대차는 이날 ‘현대차와 함께하는 롯데자이언츠 매치데이’행사를 개최해 사직구장 야외광장에 베라크루즈와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전시하고,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우수한 경제성을 알리는 ‘연비 21을 맞춰라’ 다트게임, ‘현대차 관련 퀴즈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경기 중 클리닝 타임에 이대호 선수의 입장권 추첨을 통해 2012년형 쏘나타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쳤다.

현대차는 부산을 시작으로 수도권을 제외한 다른 지역에서도 지역 주민들을 찾아가는 다양한 지역 친화 마케팅과 스포츠 후원을 통해 친근한 기업 이미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