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오쇼핑 "오르는 우유 값, 요구르트 배달해 드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CJ오쇼핑 "오르는 우유 값, 요구르트 배달해 드세요"
AD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CJ오쇼핑이 19일 밤 11시 50분부터 세계 1위 요구르트 브랜드인 '액티비아'를 론칭하고, 아침마다 각 가정에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액티비아 요구르트 제품을 국내 홈쇼핑 최초로 선보이는 것.


액티비아 3개월 분에 특별 구성으로 1개월 분이 추가로 제공된 총 4개월 분 120병을 9만원에 판매하며, 3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1병당 750원의 실속 있는 가격인 셈. 액티비아를 구매한 모든 고객은 '서울우유' 전국 1,100여 개의 대리점을 통해 아침마다 각 가정에 배달해주는 무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요구르트 배달 서비스는 홈쇼핑 최초로 시도하는 것으로 직접 마트에 가서 구매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줄 수 있으며 아침마다 신선한 요구르트를 받아볼 수 있어 가족들 건강을 책임지는 주부들이 관심을 가질만하다.


한편 유제품 분야 세계 1위의 프랑스 기업 '다논(Danone)'의 브랜드 액티비아는 10억 개의 비피더스균인 액티레귤라리스가 함유돼 14일간 꾸준히 섭취하면 음식물의 장 통과 시간이 단축되며, 규칙적인 배변에 도움을 주고 헛배를 최대 4cm 줄여준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