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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 '네이버 마일리지'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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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NHN(대표 김상헌)은 네이버에서 쇼핑 적립금 제도 '네이버 마일리지'를 도입했다고 16일 밝혔다.


'네이버 마일리지'는 네이버 아이디 하나로 가맹점 어디서나 편리하게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제도다.

이용자가 네이버 통합검색 또는 지식쇼핑의 '네이버 마일리지' 아이콘을 보고 가맹점에 방문해 상품을 구매하면, 가맹점의 적립금 혜택과 별도로 네이버가 마일리지를 한 번 더 쌓아준다는 것이다.


가맹점에서 부여 받은 마일리지는 모두 더해져 구매자의 네이버 아이디 계정에 적립되고, 이 마일리지는 가맹점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네이버 마일리지' 가맹점은 통합검색 및 지식쇼핑 영역에서 별도의 아이콘으로 표시된다.

이를 통해 가맹점은 주목도가 높아져 구매자 유입률이 향상될 뿐만 아니라, 네이버의 추가 적립금 혜택을 통한 고객 확보로 매출증대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고 NHN 측은 설명했다.


NHN비즈니스플랫폼 박종만 e커머스 본부장은 "일정수준의 고객을 확보한 대형몰은 물론, 적립금의 가치가 낮아 고객 유치가 힘들었던 소형몰까지 네이버 마일리지를 통해 더 넓은 판매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될 것"이라며 "다양한 가맹점 확보를 통해 네이버 마일리지의 활용 폭을 넓혀나가겠다"고 말했다.


NHN, '네이버 마일리지'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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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현 기자 k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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