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국민카드, 추석 무료 귀성버스 운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한가위 '고향길 사랑 대축제' 실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KB국민카드는 추석을 맞아 KB국민카드 전회원을 대상으로 무료 귀성버스를 운행하는 '고향길 사랑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19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이용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전 노선 우등버스로 운행하며 부산, 대구, 광주, 전주 등 전국 10개 주요 도시 왕복노선 총 82대가 운영된다. 귀향편은 9월9일 14시부터 서울 용산 관광버스 터미널에서 출발하고, 귀경편은 9월13일 10시부터 전국 10개 귀성버스 도착지에서 출발한다.

KB국민카드의 추석맞이 무료 귀성버스 이용을 희망하는 회원은 오는 25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존에서 도착지와 출발시간을 선택해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신청할 수 있다. 단 KB국민카드로 50만원 이상 사용해야 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향으로 향하는 고객님들에게 힘이 되고자 무료 귀성버스 운행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힘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