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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사랑을 전하는 청구서' 고객 100만명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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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사랑을 전하는 청구서' 고객 100만명 돌파 LG유플러스가 올해 초부터 시행하고 있는 ‘사랑을 전하는 청구서’ 신청고객이 100만명을 넘어섰다. 사진은 고객이 대리점에서 ‘사랑을 전하는 청구서’를 신청하고 있는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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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지난 2월부터 시행하고 있는 ‘사랑을 전하는 청구서’ 신청고객이 100만명을 넘어섰다.

LG유플러스는 이메일이나 모바일 청구서를 통해 절감되는 비용을 심장병 및 난치병 어린이의 의료비로 지원하는 ‘사랑을 전하는 청구서’ 캠페인에 100만여명이 참여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월 사랑을 전하는 청구서 캠페인을 전개한 이후 3월에는 신규가입자의 약 17%, 4월에는 25%가 이메일이나 모바일 청구서를 신청했으며, 5월부터는 신규가입자의 절반이 넘는 약 52%가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특히 지난 3월에 심장질환 관련 수술을 받은 3명의 어린이의 치료과정과 회복과정이 4월 요금청구서에 게재된 이후, 우편 청구서를 이메일과 모바일 청구서로 신청하는 비중이 전달 대비 2배로 크게 늘어났다.


LG유플러스는 지난 2월부터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과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과 협약을 체결하고 고객이 이메일 청구서나 모바일 청구서 신청시 절감되는 우편 비용을 적립해 해당 병원에 지원하고 있다.


후원 어린이는 생활 수준 및 치료의 시급성 등을 고려해 각 병원의 추천을 통해 매달 선정되며 ‘사랑을 전하는 청구서’ 로 적립된 비용은 현재까지 총 13명의 어린이 수술비 및 치료비 등에 지원됐다.


LG유플러스는 후원금 전달과는 별도로 후원 어린이의 치료 및 회복과정을 요금청구서를 통해 전달하는 한편 대리점 등에 캠페인 안내포스터와 엽서 등을 비치해 고객의 지속적인 관심과 투명성을 제고하고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고객의 작은 관심과 배려로 치료가 어려운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있다”며 “더 많은 어린이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지원 병원을 확대하는 등 다양한 방안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랑을 전하는 청구서’ 캠페인 참여는 신규가입고객이나 서비스 이용고객이 이메일이나 모바일 청구서를 신청하면 되며, 가까운 대리점이나 홈페이지(mobile.uplus.co.kr) 또는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번)에서 쉽게 신청할 수 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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