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국민카드, 아이사랑카드 고객 대상 전환등록 시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KB국민카드는 지난 6월21일 보건복지부의 제2기 아이사랑카드 사업 수행 금융기관으로 KB컨소시엄(KB국민카드, 우리은행, 하나SK카드)이 선정됨에 따라 기존 신한 아이사랑카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전환등록을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기존 신한 아이사랑카드 소지 고객이 2012년 이후에도 보육료 지원을 계속 받기 위해서는 KB국민카드, 우리은행, 하나SK카드에서 발급받은 카드에 간단한 전환등록 절차를 거쳐야 한다.

또는 KB국민카드, 우리은행, 하나SK카드를 소지하고 있지 않은 고객이나 전환등록이 불편한 고객은 2012년 말까지 한시적으로 기존 보유중인 신한 아이사랑카드로 보육료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전환등록은 12월20일까지 보건복지부 아이사랑카드 전환 콜센터나 아이사랑보육포털에서 가능하고, 16일부터는 KB국민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영업점 및 어린이 집 방문을 통해서도 전환등록 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국민카드는 제2기 아이사랑카드 사업 수행 금융기관으로서 고객들과 어린이집 관계자들이 사업 수행 금융기관 변경에 따른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