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투자의 달인 개인투자자를 대한민국 부자로 만들다
지구상에 가장 재미있는 게임이 있는 곳 그곳은 주식시장이다. 그 이유는 2연상 S&T모터스와 상한가 동양메이저와 같은 종목들은 단지 이틀만에 부동산과 은행이자를 뛰어 넘는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문제는 주식을 분석하는 능력이다. 30년 경험의 부자아빠의 급등주 발굴 능력은 주식을 오래한 투자자라면 다들 안다.
투자의 달인 국민애널리스트 부자아빠는 9년 동안 재야에서 주식투자 손실로 괴로워하는 투자자들을 그만의 비법으로 마음을 치료를 해주고, 시스템 매매기법을 통해서 부자로 만들었다. 또한 그는 급등주를 발굴해서 사람들에게 수익과 즐거움을 주고 있다.
650원에 추천한 S&T모터스가 2연상 포함 32%의 수익중이며, 서한, S&T모터스, 현대하이스코, 서호전기, 동양물산, 다음, 동양메이저와 같은 종목들도 급등의 맥점에 정확히 추천하여 놀라운 수익을 안겨주고 있기 때문이다.
주식투자로 손실보고 고민하고 있다면 포털사이트 다음 ‘부자아빠 주식학교’ (http://cafe.daum.net/stockpapa) 에서 공부하라 지급도 회원들에게 무료 급등주를 추천하고 있다.
7월27일 추천한 S&T모터스 오늘 같이 지수가 하락하는 날 급등하여 부자아빠의 급등주 발굴 실력을 과시하는 날이다.
2.대한민국 부자들이 모이는 부자아빠 클럽
대한민국 각계 각층의 오피니언 리더들이 부자아빠를 최고의 전문가로 선택하고 있다. 또한, 많은 오피니언 리더들이 회원으로 가입되어있다. 그들은 그렇게 많은 전문가 중에서도 왜? 부자아빠를 선택했는가?
2004년부터 팍스넷에서 최고 베스트전문가로 5년 동안 활동하였고, 2009년부터 한국경제 와우넷에서도 3년 연속 최고의 베스트 전문가로 활동을 하면서 한국의 그 많은 증권 전문가들 중에서도 개인투자자들에게 자타가 인정하는 최고의 전문가로 공개적으로 검증을 받았기 때문이다.
팍스넷에서 2005년 최우수상을 수상한 사진
3.저가 매수, 고가 매도의 달인
당신은 투자를 하면서 얼마나 저가에 사서 얼마나 고가에 매도를 했는가?
저가에 매수하여 고가에 매도한 경험은 있는가?
부자아빠 클럽 회원들은 다른 전문가들이 따라할 수 없는 저가 매수, 고가 매도를 주기적으로 함으로써 수백%를 상위하는 대박을 내고 있다.
기아차를 8,000원에 매수하여 8만 4천원까지 950%의 놀라운 수익률 기록을 시작으로
케이피케미칼 850% 수익, GS글로벌 (590%), 엔씨소프트 (490%), 현대차 (450%),
현대모비스 (420%), 화신(240%), 동양물산(220%), 동원수산(190%), 아시아나항공(180%), 국보디자인(145%), 영풍(135%), 한일이화(120%)등 VIP 회원님들이 매수를 한 후에도 어떻게 이렇게 저가에 매수할 수 있었을까? 깜짝 놀랄 정도의 매수가격을 제시하며 500명이 넘는 VIP회원님들에게 이익을 선사하고 있다.
4.차원이 다른 부자아빠 VIP클럽
부자아빠 주식학교의 도제교육 시스템은 타 전문가와 차원이 다르다.
방금 시작한 초보투자자들을 위한 기본 3개월 코스
3년 이상된 투자자들을 위한 중급코스
10년 이상된 투자자들을 위한 고급코스
전문가 양성을 위한 전문가 특별양성코스 등을 인터넷을 통한 도제교육 시스템으로
각 코스에 맞게 전문적으로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진행을 하고 있다.
특히, 부자아빠의 극비차트 기법과 상한가, 급등주 발굴 기법 등 전문가들도 생소한 그 만의 독특한 차트기법들을 회원님들에게 극비로 전수해 주고 있다.
또한, 외국의 명인들이 추천한 증권서적 중에서 부자아빠만의 기법으로 선별한 도서를 바탕으로 이를 체계화하고 이론화하여 회원들과 공유하고 연구하고 있다.
또한, 장 중에 대외적으로 유명한 인기 강사들을 초빙하여 그들의 성공의 비법을 듣고, 회원님들이 그들처럼 성공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하고 있다..
그의 최근 특별 진단종목으로는 알앤엘바이오, 하이닉스, 큐로컴, 산성피앤씨, 메디포스트, 젬백스, 한국항공우주, 보령메디앙스, 바이오스페이스, 씨앤케이인터, STX조선, 일신석재, 모헨즈, 에프씨비투웰브, 쌍용정보통신, 유성기업, 유니슨, 삼성SDI, 기아차, OCI, 이니시스, 큐앤에스, 하나금융지주, 진흥기업, 대한전선, 티케이케미칼, 누리플랜, 외한은행, 아인스M&M 등이 있으며 종목별로 부실한 기업은 급락의 위험이 있으니 먼저 무료진단을 받은 후 매매하라고 당부한다.
“우리 시장에 필립모리스, 코카콜라, 애플과 같이 수십년간 상승할 좋은 주식들이 정말 많음에도 불구하고 이걸 발견 못하고 부실한 기업의 주식들로 고통 받는 투자자들이 많아 안타깝다”고 말하는 그는 대한민국 개인투자자들에게 풍요를 보장해주는 기업의 주식을 발굴하는 일에 더욱 매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버크셔 헤서웨이 회장이자 세계적인 주식투자가인 워렌버핏은 “지금 금이나 원유에 투자를 하면 바보짓!” 이라며 부정적 견해를 밝혔다. “상품 투기 보다는 우량한 기업의 주식 같은 ‘생산적 자산’에 투자하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고 권고하면서 한국의 경제와 기업에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
자료제공 : '부자아빠 주식학교 캠퍼스' (http://cafe.daum.net/stockpapa)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