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 CNS, 임직원 자녀위한 심리상담실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마음쉼터..이달말까지 심리검사 무료 제공

LG CNS, 임직원 자녀위한 심리상담실 운영 LG CNS는 심리상담실 ‘마음쉼터’를 통해 방학기간 동안 임직원 자녀들에게 연령별 심리검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회사에 직접 방문이 어려운 만 3세부터 초등학교 3학년까지의 어린이들은 부모 방문만으로 기질 및 성격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사진은 만 3세의 자녀를 둔 LG CNS 임직원(왼쪽, 남)이 전문상담사(오른쪽, 여)의 도움으로 심리 검사 및 상담을 실시하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LG CNS(대표 김대훈)가 임직원 자녀들을 위한 심리상담실을 운영한다.


3일 LG CNS는 방학기간인 이달말까지 '마음쉼터'라는 심리상담실을 열고, 임직원 자녀들에게 연령별 심리검사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는 최근 자녀 교육에 성격, 정서상태와 같은 심리적 요인에 대한 객관적 파악의 중요성이 부각된데 따른 것이다. 심리검사는 기질 및 성격검사, 성격유형검사, 학습유형검사, 적성검사의 총 4가지 검사를 연령별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특히 회사에 직접 방문이 어려운 만 3세부터 초등학교 3학년까지의 어린이들은 부모 방문만으로 기본 검사인 기질 및 성격검사를 받을 수 있다. 초등학교 4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자녀들은 기본 검사 외에도 성격유형검사와 학습유형검사를 받을 수 있고 중학교 이상의 자녀에게는 적성검사도 추가된다.


김대훈 LG CNS 대표는 "임직원들의 가정이 건강해야 기업의 경쟁력도 높아진다"며 "자녀 심리검사를 비롯해 언제나 임직원들의 일과 삶의 조화(Work & Life Balance)를 지향하는 LG CNS만의 기업문화 정착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LG CNS는 올해 들어 전문상담사를 추가 채용하고 전국 각지에 흩어져 있는 직원들을 위한 출장상담을 대폭 늘리는 등 심리상담실 운영을 강화해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의 정신건강을 지원하고 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