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유한킴벌리의 프리미엄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과 '애니데이'가 신제품 팬티라이너 '한초랑'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내달9일 'NEW 한초랑 '익모초' 클래스' 참석자를 모집한다.
인사동 소재 한정식당 '뉘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무더운 여름 여성들에게 더욱 편안하고 상쾌한 피부를 선사하고자 마련됐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아로마테라피스트 '안지정' 강사의 지도 아래 '익모초 영양크림'과 '익모초 미스트'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이번 클래스의 컨셉이 된 '한초랑'은 100% 국내산 익모초, 강화약쑥, 천궁, 당귀, 백지가 들어있어 그 날의 불쾌한 냄새를 은은하고 깔끔하게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좋은느낌 한초랑'의 중형과 대형은 가운데는 도톰하고, 양 끝은 얇고 더 넓게 그리고 더 길어진 와이드&롱 패드 구조를 채택해 편안함을 선사하며, '애니데이 한초랑'은 100% 순면 커버를 사용해 매일매일 냄새 걱정 없는 상쾌함을 제공한다.
참가 자격은 20~3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26일부터 8월 3일까지 좋은느낌 홈페이지(http://www.kotexgoodfeel.com) 또는 애니데이 홈페이지(http://www.kotexanydays.com/)에 들어가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당첨자는 8월 5일 각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