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진투자증권, 백화점 상품권·아이패드2 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유진투자증권, 백화점 상품권·아이패드2 쏜다
AD

[아시아경제 정재우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내달 31일까지 휴가철 맞이 이벤트로 '입소문 내기'와 '친구 추천하고 여름 휴가비 받자!'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입소문 내기'는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블로그 등에 정해진 홍보 문구를 퍼트리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프로야구 관람권, 백화점 상품권, 아이패드2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홍보 글의 개수가 늘어날수록 받을 수 있는 경품의 수가 늘어나고 당첨확률도 높아진다.

'친구 추천하고 여름 휴가비 받자'는 5개의 신규계좌가 모이면 경품을 받는 이벤트다. 신규 계좌(주민등록번호 기준, 은행연계계좌 개설시) 개설 후 이벤트 페이지에 본인 포함 5명의 신규계좌 ID를 입력하면 5명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등록한 5명의 예탁자산 합계 금액에 따라 각각 최소 1만원에서 최대 10만원까지 지급되며, 응모 후 조건만 충족하면 100% 지급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1588-6300) 또는 이벤트페이지(http://helloeugene.co.kr/sevent/sevent02.as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재우 기자 jjw@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