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 파파존스, 창립 8주년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한국 파파존스, 창립 8주년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AD


세계적인 프리미엄피자 파파존스(대표 김현진)는 7월 15일 한국파파존스 창립 8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세련되고 재미있는 구성과 고객에게 유용한 컨텐츠로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는 '쉽고 빠르고 편하고 재미있게'를 컨셉으로 제품 정보 제공에서부터 주문까지 진행 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비주얼을 강화했다. 또한 제품 선택에 있어서 단순한 메뉴 소개에서 벗어나 재료·도우·소스 타입별뿐만 아니라 제품 영양성분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원하는 기준에 따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해 선택 만족도를 높였다.


파파존스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18일부터 24일까지 라지 이상 피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페퍼로니 피자 레귤러 한판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8월말까지 월요일과 수요일 사이에 온라인으로 피자를 주문할 경우 25% 할인해준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창업 8주년을 맞아 철저히 고객의 입장에서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하게 됐다"며 "강화된 홈페이지를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로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파존스는 오는 21일 서울 강남구 개포동 파파존스 교육실에서 가맹점 확장을 위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파파존스는 수 년 내 전국 300개 이상의 매장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