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찾아가는 中企문화공연, 18일까지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중소기업중앙회는 오는 18일까지 '찾아가는 중소기업 문화공연' 사업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문화예술공연을 원하는 중소기업에 공연단체를 직접 연결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예상 관람인원이 50명 이상이면 신청할 수 있으며 주관인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선정한 150여 예술단체 가운데 24곳이 현재 이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 복권위원회가 후원해 지난 2008년부터 이어지고 있다.


중소기업은 다양한 예술장르 가운데 직접 원하는 공연과 날짜를 선택할 수 있다. 개런티 외에 기업에 따라 추가로 필요한 공연장소 및 기술장비 대여비 등은 따로 부담할 수도 있다. 참여하는 공연단체는 컴퍼니 공명, 문화마을 들소리, 서울 발레시어터, 극단 작은신화 등 음악연극무용뮤지컬 등 전 분야를 아우른다.


자세한 내용은 중소기업중앙회 홈페이지(www.kbiz.or.kr)나 문화경영지원센터 홈페이지(www.happyculture.or.kr)에서 볼 수 있으며 지원은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최대열 기자 dy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