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아차 전국 지점장 판매결의대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6초

기아차 전국 지점장 판매결의대회 개최 기아자동차는 8일과 9일 이틀간 STX리조트에서 국내영업본부 임직원 4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 하반기 전국 지점장 판매결의대회’를 개최하고 하반기 판매에도 총력을 기울일 것을 다짐했다. 판매결의대회에 참가한 임직원들이 힘차게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기아자동차는 8일과 9일 양일간 경북 문경 STX리조트에서 ‘2011년 하반기 전국 지점장 판매결의대회’를 개최하고 하반기 사업목표 달성을 위해 판매에 총력을 기울일 것을 다짐했다.


이 날 대회에는 이삼웅 사장을 비롯해 전국 지역본부장 및 지점장, A/S 사업부 등 국내영업본부 임직원 460여 명이 참석했으며 ▲2011년 상반기 우수지점 시상식 ▲사외강사 초청 특강 ▲ 2010년 하반기 목표 필달 결의대회 순으로 진행됐다.

이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기아차가 상반기 거둔 성과는 전 임직원들이 한마음으로 매진한 결과”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고객 감동을 위한 명품 고객 서비스 실천으로 하반기에도 기아차 인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함께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기아차는 올해 초 출시된 신형 모닝과 중형차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K5, 스포티지R과 쏘렌토R 등의 인기로 지난해 상반기 내수 판매 대비 8.8% 늘어난 24만8000대를 판매했다.


기아차는 올 하반기 프라이드 후속 소형 신차 UB(프로젝트명) 등을 새롭게 출시해 소형차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와 함께 ▲신차 및 전략차종 경쟁력 확보 ▲브랜드 이미지 강화 ▲고객감동 서비스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해 올해 하반기에도 고객 만족 및 목표 달성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