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병헌, <지아이조2> 이어 차기작도 할리우드 영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이병헌, <지아이조2> 이어 차기작도 할리우드 영화?
AD


배우 이병헌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시리즈 <지.아이.조 2> 촬영을 위해 다음주 초 미국으로 떠난다. 5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0아시아>와 전화통화에서 “이병헌이 8월 초부터 촬영이 시작될 영화 <지.아이.조 2> 출연을 위해 다음 주 초 미국으로 출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아이.조 2>는 지난 2009년 개봉한 1편에 이어지는 작품으로 테러리스트 군단 코브라에 맞서 싸우는 최정예 엘리트 특수군단 지.아이.조의 활약상을 그린 액션 영화다. 이병헌은 1편에 이어 코브라 군단의 비밀병기 스톰 쉐도우 역을 연기한다.


이병헌은 <지.아이.조 2> 촬영에 앞서 캐스팅에 관심을 보이는 현지 제작사들과도 미팅을 가질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출연과 관련해 스케줄 여부 등을 문의해온 작품이 2~3편 있다”며 “출연과 관련해 기본적인 문의만 있었을 뿐 구체적으로 진행 중인 작품은 아직 없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할리우드 제작사들이 이병헌에 관심을 갖는 것은 전 세계적으로 그만큼 대중적인 파급력이 있는 아시아계 배우를 찾아보기 쉽지 않기 때문이다. 이병헌은 <지.아이.조> 1편을 통해 가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어 2편까지 개봉할 경우 할리우드 제작자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지.아이.조 2>는 8월부터 4개월간의 촬영을 마치고 내년 8월 개봉 예정이다.


10 아시아 글. 고경석 기자 ka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