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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HCN, 고객 목소리 기반 현장경영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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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HCN, 고객 목소리 기반 현장경영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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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현대HCN 강대관 대표가 일일 콜센터 상담원으로 변신했다.

현대HCN은 강 대표와 임원들이 봉천동에 위치한 고객만족센터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한 현장 체험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체험은 현장 경영 기반 강화의 일환으로 강 대표는 오전 10시30분부터 1시간 가량 전화를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특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불편한 점이나 경영에 반영했으면 하는 의견 등을 주로 들었다. 현장에서 근무하는 상담원들의 의견에도 귀를 기울였다


회사측은 "강 대표는 현장 경영과 고객 만족을 가장 중시하고 있다"며 "현장에서 직접 보고 느낀 점과 고객과의 호흡이 케이블 업계를 더욱 발전시키는 창의적인 방안 마련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강 대표는 "앞으로 현장에서 들은 의견을 경영 활동에 적극 반영하겠다"며 "개선할 수 있는 부분부터 순차적으로 개선해 현대HCN 뿐만 아니라 케이블 업계가 다같이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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