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차, 고객 1500가족 캐리비안베이 초청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현대차, 고객 1500가족 캐리비안베이 초청
AD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현대차 고객 1500가족(1인 4매, 총 6000명)에게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가 2011년 NCSI(국가고객만족도) 승용차 부문 11년, RV 부문 6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차원에서 마련됐다.


8월 18~21일까지 나흘 동안 진행하는 캐리비안베이 초청 행사는 현대차 보유 고객을 비롯해 이달 중 출고 고객, 전시장 방문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대상 고객들은 이날부터 내달 10일까지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전시장 방문을 통해 원하는 날짜 하루를 선택 후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현대차 보유 및 전시장 방문 고객 중 1000가족(1인 4매) ▲ 7월 출고 고객 중 250가족(1인 4매) ▲7월 쏘나타 하이브리드 및 싼타페 출고 고객 중 250가족(1인 4매) 등 1500가족을 각 일자별로 375가족씩 선정, 다음달 11일 홈페이지에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이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