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천우진 기자] 이글루시큐리티는 인텔코리아와 함께 의료 및 중소기업(SMB)시장을 대상으로 솔루션 패키지를 공급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이글루시큐리티의 대표적인 '통합보안관리(ESM) 솔루션'인 SPiDER TM과 인텔의 서버 제품이 각각 패키지 형태로 제공된다.
인텔의 케어워크(CAREWORK) 제품군은 사용자의 요청에 따라 부품 구성이 가능하고 안정적인 시스템 환경을 구축하게 해준다.
10년 연속 ESM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는 이글루시큐리티의 SPiDER TM은 네트워크 상에 산재되어 있는 이기종 보안 장비들을 통합하여 관리해주는 솔루션으로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다. 현재 200여 종 이상의 보안 제품과 연동이 가능하며 3D 콘솔 옵션을 선택하면 직관적인 보안이벤트 관제 화면을 활용할 수 있다.
이득춘 이글루시큐리티 대표는 "안정적이고 업무 효율을 증대시켜주는 서버 제품과 함께 패키지를 구성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것은 서로에게 시너지를 가져올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ESM 솔루션과 함께 통합보안관리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 말했다.
천우진 기자 endorphin0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