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국인삼공사는 여름철 고객 만족도가 높은 히트상품 7가지를 선정, 구매고객에게 5% 포인트를 증정하는 '정관장 BEST 7 대표상품전'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성인을 위한 여름철 건강대표상품 '홍삼톤 골드'와 '홍삼톤 마일드',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홍이장군' 3종과 공부에 지친 자녀를 위한 '아이패스 M, H'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5% 포인트를 증정한다.
10여년간 정관장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아 온 '홍삼톤 골드(16만원)'와 '홍삼톤 마일드(14만원)'는 6년근 홍삼농축액에 식물성 원료를 조화시켜 부드러운 맛과 섭취하기 간편한 파우치 형태로, 중장년층은 물론 2~30대 젊은층에게도 꾸준한 인기를 끌어온 제품이다.
또 만 9~13세를 위한 '홍이장군 올튼'(13만원), 만 5~9세를 위한 '홍이장군(12만원)', 만 3~5세를 위한 '홍이장군 양아록(8만원)'은 6년근 홍삼농축액은 물론 녹용, 칼슘, 비타민 등을 연령에 맞게 함유해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 증진, 피로회복 및 성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10 여 년간 어린이 홍삼 시장의 1위 자리를 지켜왔다.
아울러 공부에 지친 자녀를 위해 올해 새롭게 출시한 아이패스 M(14만원)과 아이패스 H(16만원)도 행사 품목에 포함됐다.
최종현 인삼공사 FC기획부장은 "이번 '정관장 베스트7 대표상품전'은 고객에게 특히 인기있는 제품을 연령대별로 구성한 것이어서, 여름철 가족건강을 챙기려고 했던 고객들에게 실속 구매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전국 정관장 가맹점(직영점 포함)과 농협에서 진행되며, 백화점, 마트, 면세점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