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갓·탤 미방영분 CJ헬로비전 티빙에서 보세요"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CJ헬로비전(대표 변동식)은 엔스크린 서비스 '티빙'을 통해 '코리아 갓 탤런트(이하 코갓탤)' 미방영분 동영상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확보해 티빙 가입자를 지속적으로 늘리고 인기 방송 프로그램의 유통 창구를 확대하기 위한 것이다. 회사측은 '쇼쇼쇼', '부자의 탄생' 등 케이블 채널 신규 방영 프로그램의 티저 영상도 제공할 예정이다.

CJ헬로비전은 "PC, 스마트폰, 태블릿PC로 방송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는 티빙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다양한 방송 콘텐츠를 볼 수 있게 하겠다"며 "개별 프로그램의 가치를 끌어올려 콘텐츠 사업자가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는 30일까지 코갓탤 온라인 투표도 진행해 참가자들에게 '올리브영', '투썸플레이스', '빕스' 등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CJ 원 포인트' 10만점도 증정한다.


CJ헬로비전은 향후 '슈퍼스타K3'와 같은 인기 방송 콘텐츠와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해 티빙을 엔스크린 방송, 검색 포털, 전자책 등을 아우르는 새로운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코갓탤 미방영분 영상 등 최신 영상을 감상하려면 티빙 홈페이지(www. tving.com)에 방문해 별도 가입 절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권해영 기자 rogueh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