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동화 포스코건설 사장, 경력직원들과 '비빔밥 소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정동화 포스코건설 사장, 경력직원들과 '비빔밥 소통' 포스코건설 정동화 사장(사진 가운데)은 지난 20일 경력직원 입사자들과 비빔밥을 먹으면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사진제공=포스코건설
AD

[아시아경제 김봉수 기자] 포스코건설 정동화 사장이 최근 입사한 경력직원들과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의미로 비빔밥을 비벼 먹으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20일 정 사장은 경력직원 100여명과 함께 인천 송도사옥 4층 대강당에 모여 대형 양푼에 나물과 밥, 고추장 등을 넣고 즉석에서 맛있는 비빔밥을 만들어 먹었다.

정 사장은 이 자리에서 경력직원들의 입사를 환영하는 한편 회사비전인 '2020 GLOBAL TOP 10'을 직접 설명하고 회사의 목표와 비전 달성을 위해 다같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경력직원들이 느끼는 애로ㆍ건의사항을 경청하는 한편, 회사 정책과 복지, 이슈 등을 주제로 대화들을 서슴없이 풀어나가며 격의 없는 시간을 보냈다.

정 사장은 "여러 재료가 한 데 어우러지는 비빔밥처럼, 우리 모두 포스코건설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한 마음, 한뜻으로 뭉쳐 큰 시너지를 내자"고 격려하기도 했다.




김봉수 기자 bsk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