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미넴, 프로젝트 힙합 듀오 결성해 앨범 발표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에미넴, 프로젝트 힙합 듀오 결성해 앨범 발표
AD


힙합 스타 에미넴이 프로젝트 그룹 ‘배드 미츠 이블’을 결성해 앨범을 발표했다. < Hell: The Sequel >이란 제목으로 발표된 앨범은 국내에도 공식 발매됐다.


배드 미츠 이블은 에미넴가 오랜 동료인 래퍼 로이스 다 파이브 나인(Royce Da 5’ 9”)이 함께한 프로젝트 듀오. 로이스 다 파이브 나인은 에미넴의 첫 메이저 데뷔 앨범 < The Slim Shady LP > 수록곡 ‘Bad Meets Evil’이란 곡에 참여한 바 있다. 이들의 앨범을 발매한 유니버설뮤직코리아는 “묵직한 사운드에 숨 쉴 틈 없이 날카롭게 뱉어내는 랩으로 힙합의 진수를 들려준다”고 소개했다.


이 앨범에는 최근 떠오르는 팝 스타 브루노 마스가 피처링한 ‘Lighters’가 수록돼 있어 눈길을 끈다. 또 앨범 발매 전 공개된 싱글 ‘Fast Lane’은 빠른 비트 속에서도 두 사람의 또렷하고 여유 있는 랩을 들려준다. 이밖에 ‘The Reunion’, ‘I’m On Everything’, ’Above The Low’ 등 총 11곡이 수록됐다.


10 아시아 글. 고경석 기자 ka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