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txt="";$size="300,200,0";$no="2011061611034102876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신한카드는 여름철을 맞아 휴가와 관계된 업종에서의 다양한 혜택을 한 데 모아 '夏! 夏! 夏!~ 신한카드, 좋아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여름 휴가철에 필수적인 숙박, 요식, 주유 3대 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3만원을 캐시백해 준다. 또한 신한후불하이패스카드로 톨게이트 통행료를 결제하면 최대 1만원까지 이용금액의 50%를 캐시백해 준다. 행사기간은 7월15일부터 8월15일까지이며 반드시 홈페이지 이벤트란을 통해 사전에 참여등록을 한 후 이용해야 한다. 같은 기간에 여름휴가사진을 신한카드 올댓여행 트위터에 올리는 고객에게는 마이신한포인트 1만점을 적립해주기도 한다.
또한 7∼8월 두 달 간 오션월드, 캐리비안베이, 블루캐니언, 워터피아 등 전국 26개 유명 워터파크 및 스파와 한강 둔치의 여의도, 뚝섬 수영장에서 신한카드를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발론교육의 겨울방학 필리핀 어학캠프(5주), LG전자 42인치 3D TV, 한솔 오크밸리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워터파크 별 할인서비스 제공은 기본이다. 반드시 행사 워터파크를 이용하지 않아도 가고 싶은 워터파크에 투표만 해도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트권(5천원)을 증정하기도 한다. 행사응모 및 인기투표는 신한카드 올댓서비스 사이트ard.com) 이벤트란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LG전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3대 가전매장에서는 7월 한달 간 시즌 행사상품 구매 시 최고 50만원 캐시백, 최대 10개월 무이자할부에 최대 10%의 포인트 리필(Refill)행사도 진행한다.
아울러 오는 9월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여 등록한 후 해외가맹점, 국내 8대 면세점, 국내항공사, 은행환전 등 4개 분야에서 신한카드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최대 3%, 5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해외가맹점 이용금액이 캐시백 기준 금액이 되는데 청구금액 기준으로 10만원(USD 100불) 이상 이용해야 하며, 이용 분야가 4개면 3%, 3개면 2%, 2개 이하면 1%를 캐시백해 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올 여름에도 불볕더위가 예상되고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도 늘어날 것으로 보여 계절과 휴가를 모두 고려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모든 생활에 진정한 파트너가 되어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