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기아차와 제휴 이벤트 통해 내년 3월까지 구매 지원 포인트 지급
구매금액의 최대 10% 적립해 기아차 구매시 할인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G마켓이 쇼핑금액의 10%를 기아차 구매 지원 포인트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G마켓은 기아자동차와의 제휴를 통해 G마켓 구매액의 최대 10%를 기아차 차량 구매시 할인해주고, G마켓 쇼핑 지원금까지 주는 ‘더블세이브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G마켓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5~10%가 자동으로 ‘기아차 세이브 점수’로 쌓이게 되고, 이 금액만큼 기아차 구매시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 세이브 점수 부여기간은 내년 3월말까지이며, 내년 6월까지 기아차 구매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세이브 점수만큼 G마켓 쇼핑 지원금도 받게된다고 G마켓은 설명했다.
남성헌 G마켓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온라인몰 최초로 고객 전원에게 차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G마켓-기아차 더블세이브는 G마켓 고객에게 쇼핑혜택 외에 생활과 밀접한 혜택까지 제공하는 그 첫 번째로, 더 많은 제휴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마켓은 제휴를 기념해 ‘K5’를 비롯해 G마켓 선물권(100만원권), 무료배송쿠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