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Y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김그림 : “섹시한 복숭아뼈를 가지신 희열님과 부끄한컷”
- 가수 김그림이 8일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과 사진. 김그림은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를 마치고 난 후 “너무나 간절히 꿈꿔왔던 스케치북 무대 마치고 내려왔어요 그곳에 섰다는게 지금도 꿈만 같습니다 정말 행복한 밤이에요.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17일에 즐겁게 봐주셔요. 섹시한 복숭아뼈를 가지신 희열님과 부끄한컷”이라고 첫 <스케치북> 녹화의 감격을 전했다.
<#10_LINE#>
코리아 갓 탤런트 : “김지수씨, IUV랑 공동 공연 적극 주선해보겠습니다”
- 코리아 갓 탤런트의 공식 트위터 계정이 가수 김지수에게 “김지수씨 한번 만나 보시겠어요? 공동 공연해 주신다면 적극 주선해 보겠습니다"라고 제안해 재미있는 기대감을 안겨주었다. 지난 4일 첫 방송된 tvN <코리아 갓 탤런트>에서 지난 <슈퍼스타K2>의 김지수, 장재인의 ‘신데렐라’를 코믹하게 재현한 IUV를 본 후 김지수는 자신의 트위터에 “코갓탤 아이유브이님들 실물이 궁금하다”라는 글을 올리며 관심을 보였다. 이에 코리아 갓 탤런트 측에서도 재미있는 제안을 하게 된 것.
<#10_LINE#>
김경진 : “여자는 다 필요 없어. 지금 열심히 공부해서 꼭 성공할거야”
- 개그맨 김경진이 동료 개그맨 이정규와 결성한 원 헌드레드의 ‘솔로 마스터’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8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최초 공개한 ‘솔로 마스터’ 는 ‘혼자가 좋아. 평생 솔로로 살거다’, ‘엄마 말이 맞았어. 여자는 다 필요 없어. 지금 열심히 공부해서 꼭 성공할거야’ 등 재미있는 가사와 함께 “행사 100개가 목표”라는 김경진의 인터뷰 또한 담겨 있다.
10 아시아 글. 김명현 기자 eigh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