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워홈 손수, ‘짱구 캐릭터’ 담은 신제품 2종 출시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워홈 손수, ‘짱구 캐릭터’ 담은 신제품 2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해수 기자] 아워홈의 식품브랜드 ‘손수’가 ‘손수 짱구 치킨너겟’과 ‘손수 모짜렐라 치즈스틱’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어린이 간식시장에서는 최근 ‘뽀로로’, ‘토마스’, ‘짱구’ 등 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이에 발맞춰 손수는 해외캐릭터 중 어린이 국내선호도 1위인 ‘짱구’ 캐릭터를 사용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동심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손수 짱구 치킨너겟은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해 100% 국내산 무항생제 계육과 포화지방산의 함량이 낮은 카놀라유만을 사용했다. 화학조미료는 전혀 쓰지 않았다.


손수 모짜렐라 치즈스틱은 자연치즈 함유량을 98.5%까지 높여 치즈 고유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합성착향료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아워홈 관계자는 “짱구가 갖는 친근하고 귀여운 이미지에 맛과 영양을 더한 제품으로 어린이들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해수 기자 chs90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