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패션 주얼리 전문 브랜드 미니골드(대표 노희옥)가 8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수상을 기념해 28일 ‘미니골드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니골드는 오는 27일까지 미니골드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고 7일 밝혔다.
응모권에 기재된 응모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거나, QR코드를 스캔해 모바일상에서 바로 응모할 수 있다.
1등 1명에게는 고급스러운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를, 2등 5명에게는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멜리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3등 50명에게는 웨어러블한 디자인의 미니골드 귀걸이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28일, ‘미니골드 데이’에 미니골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28일 ‘미니골드 데이’ 당일에 미니골드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골드 귀걸이를 구매할 경우, 귀걸이 하나를 더 증정해주는 '원플러스원' 행사도 진행된다.
이번 미니골드 데이에는 특별히 중고생만을 위한 혜택도 더해진다.
이날 매장을 방문해 스마일리지 회원으로 가입하는 중고생에게는 9K 골드소재 화이트 귀걸이를 추가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미니골드 홈페이지(www.minigold.co.kr)를 참조하면 된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