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캠핑 및 휴가용품 특가 지원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현대자동차는 6~8월 여름 휴가 기간 동안 오토캠핑 휴가지 지원을 비롯해 '대한민국 구석구석 쏘나타 하이브리드 탐험대’ 및 휴가용품 특가 제공 등으로 구성된 ‘2011 해피썸머 페스티벌’을 운영한다.
현대차는 다음달 30일부터 8월 9일까지 경기도 가평 늘푸른 쉼터 캠핑장·강원도 홍천 공작산계곡 캠핑장·전북 완주 에코 캠프 등 총 3곳의 오토캠핑장을 개장하고, 총 5차수에 걸쳐 2박 3일의 일정으로 현대차 출고고객 및 보유고객 중 250가족에게 오토캠핑장을 무상으로 제공키로 했다.
오토캠핑장 이용 고객을 위해 4인용 텐트, 버너 등 4인 가족용 각종 캠핑 용품을 무상으로 렌탈 지원할 계획이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다음달 20일까지 캠핑 장소 및 회차를 선택해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응모하면 되고, 당첨자는 다음날인 21일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또 현대차는 7~8월 두 달 동안 고객들이 직접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몰고 국내 관광명소를 여행할 수 있도록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대한민국 구석구석 쏘나타 하이브리드 탐험대’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이벤트는 다음달 8일부터 8월 31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운영되며, 각 차수당 50명의 고객에게 5박 6일 동안 쏘나타 하이브리드 무상대여 및 1박 무료 숙박을 지원한다.
현대차 고객은 물론 운전면허를 가지고 있는 만21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8월 1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또는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 (www.visitkorea.or.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외에 6~7월 계약 또는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8월 15일까지 여행용 캐리어, 올림푸스 방수카메라, 코베아 캠핑용품 세트 등 여름 휴가용품 및 생활 가전을 37%에서 최대 54%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특가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상 고객은 지점 및 대리점에서 특가구매권을 지급받고, 구매권 번호를 특가구매 온라인 사이트(www.hyundaicarmall.net)에 입력한 후 원하는 제품을 구입하면 된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