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닉쿤과 빅토리아(애칭 쿤토리아)의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 1주년 기념 케이크가 공개돼 화제다.
AD
방송인 김나영은 지난 1일 자신의 트위터(http://twitter.com/cubina)에 "2PM 닉쿤, f(x) 빅토리아의 일주년 기념 케이크. 팬 분들이 스튜디오 식구들도 케이크 위에 올려주셨다"며 케이크 사진을 게재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3'에 가상부부로 출연 중인 닉쿤과 빅토리아는 각각 태국과 중국 출신으로 자신들의 이름을 딴 '쿤토리아'라는 애칭으로 아시아 각국의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는 팬들이 이들의 가상결혼 1주년을 맞이해 슈가크래프트(설탕 공예)로 캐릭터를 만든 케이크를 선물한 것이다.
공개된 케이크에는 설탕으로 빚어 만든 닉쿤과 빅토리아 인형이 벤치에 앉아 손을 잡고 있다. 김나영을 비롯해 '우리 결혼했어요'의 MC 박휘순, 박미선, 김정민의 모습도 빠뜨리지 않았다.
한편 쿤토리아 1주년을 맞아 중국 팬클럽은 버스와 무료일간지에 축하광고를 싣는 등 발빠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쿤토리아의 사진과 캐릭터, 축하 메시지 등이 담긴 이 버스는 6월 한 달 동안 운행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