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Y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한승연 :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 사이가 좋아요. 사람이 색안경을 끼면 뭘 봐도 잘못된 것처럼 보이잖아요.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17일 SBS <강심장>에 출연한 그룹 카라의 한승연이 한 말. 최근 소속사와의 분쟁에 합의한 카라가 <강심장>에 출연했다. 분쟁을 겪으며 서로의 마음을 더욱 이해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10_LINE#>
백지영: “가수는 많은 시선 때문에 자기 자신을 돌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이번 일을 계기로 이럴 때는 내 자신을 다독거리고 보호하고 사랑하자라는 마음으로 다른 시선은 신경 쓰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 17일 SBS <강심장>에 출연한 백지영의 말. 백지영은 최근 소속사와 분쟁을 겪은 그룹 카라에게 조언을 했고, 이에 카라는 눈물을 보였다. 이번 일을 계기로 앞으로 힘든 일이 생기게 되어도 스스로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잘 이겨나갔으면 좋겠다고 조언했다.
<#10_LINE#>
샤이니: 그룹 샤이니가 화보를 공개했다. 샤이니가 촬영한 엘르걸 패션지 화보는 한국과 일본 동시에 실릴 예정이라고. 샤이니는 최근 일본 데뷔 싱글곡 ‘Replay'와 ’Hello’를 선 공개하고, 6월 19일에는 일본 정식 데뷔를 기념해 영국 애비 로드 스튜디오에서 라이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10 아시아 글. 박소정 기자 nine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