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대한항공은 17일 인천여객서비스지점 남녀 직원 100명을 대상으로 메이크업과 매너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날 교육에는 메이크업 전문가가 강사로 나서 남녀 화장법, 서비스 직종에 맞는 복장 및 품위 유지 방법, 매너 등을 약 3시간 동안 소개한다. 대한항공은 한국 방문의 해를 맞이, 직원 자긍심을 높이고 대 고객 서비스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이번 교육을 마련했다.
최수일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장은 “남녀 직원들의 깔끔하고 세련된 외모는 고객 서비스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교육투자를 통해 세계적 여행전문지 글로벌 트레블러(Global Traveler)가 수여하는 최고 공항 직원 서비스상 3연패에 도전하겠다”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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