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호텔서울, 감사의 마음 전하는 '특별한 문화패키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6초

롯데호텔서울, 감사의 마음 전하는 '특별한 문화패키지'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평소 고마웠던 분들께, 사랑하는 가족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달 5월을 앞두고 어떤 선물이 좋을지 고민이다. 그렇다면 풍성한 뷔페식사부터 뮤지컬공연과 전시회관람, 고급 와인선물 등이 모두 포함된 롯데호텔서울의 '아주 특별한 문화패키지'는 어떨까?


롯데호텔서울의 스타일리쉬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또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픈 지인들의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뷔페이용권과 고급와인, 뮤지컬과 전시회 관람권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아주 특별한 문화패키지'를 선착순 100명에 한해 판매한다.

오는 31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아주 특별한 문화패키지'는 30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으로 18만원 상당의 2인 라세느 뷔페 이용권을 비롯해 26만원 상당의 뮤지컬 '모짜르트' VIP석 2매, 15만원 상당의 고급 와인 1병, 그리고 세계적인 인물사진의 거장 '카쉬전' 관람권 2매 등 총 60만원 상당의 혜택이 모두 포함된다.


지난 1월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태어난 라세느는 웰빙이라는 세계적 식문화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저칼로리 건강식으로 주목 받는 '아시안 음식' 코너를 강화해 몽골, 싱가포르, 인도, 중국 등 총 8개 아시아 국가의 대표요리 15종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신선한 식재료로 고객의 취향에 따라 즉석에서 만들어 제공하는 '일식 코너', 양갈비와 최상급 등심을 비롯해 제주 흑돼지 등을 구워내는 '코리안 그릴(Korean Grill) 코너', 직접 고른 아이스크림과 토핑을 얼린 화강암 위에서 비벼내 제공하는 '스톤 아이스크림(Stone Ice-cream)' 등이 제공되는 디저트 코너 등 총 8개 라이브 코너에서 다양한 즉석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문의는 02-317-7171~2.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