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걸스데이, '남자를 믿었네' 깜짝 카메오··'연기 합격점'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걸스데이, '남자를 믿었네' 깜짝 카메오··'연기 합격점'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인기 5인조 걸그룹 걸스데이(소진, 지해, 민아, 유라, 혜리)가 카메오로 생애 첫 드라마에 출연했다.

걸스데이는 29일 방송된 일일드라마 MBC ‘남자를 믿었네’ 44회 분에서 인기 걸그룹으로 깜짝 출연해 멋진 연기력을 펼쳤다.


이들은 극중 영화감독으로 출연하는 문현수(김동욱 분)가 촬영하는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걸그룹을 맡았다. 이날 걸스데이는 멋진 스포츠카를 배경으로 세 번째 싱글음반 타이틀곡 '반짝반짝'을 선보였다.

특히 걸스데이는 ‘프레피룩(경쾌하고 세련된 느낌의 교복)’을 입고, 귀엽게 발을 '통통통' 구르며 애교를 부리는 '맘맘마'춤을 추며 발랄함과 귀여움을 강조했다.


이에 대해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나상천 이사는 “이번 앨범을 통해 걸스데이가 귀엽고 깜찍한 모습으로 변신, 대중들에게 국민 여동생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대중들의 사랑에 힘입어 현재 드라마 섭외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걸스데이는 ‘반짝반짝’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과시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