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E코리아, 대학생 ‘기업 연수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GE 리더십 훈련과 비즈니스 실무 교육 동시 제공
6개월 과정 하반기 URP 참가 남녀 대학생 40여명


[아시아경제 채명석 기자] GE코리아는 다음달 2일부터 12일까지 대학생 기업 연수 프로그램인 ‘GE코리아 유니버시티 릴레이션 프로그램(URP)’에 참가할 남녀 대학생 40여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URP는 일반적인 인턴십 프로그램에 GE의 리더십 개발 고유 자산을 보강한 대학생 대상의 실무 및 리더십 개발 연수 프로그램이다.


선발된 대학생들은 희망 부서에서 6개월간 실전 업무를 수행하면서 GE의 리더십 프로그램인 커뮤니케이션 및 프리젠테이션 스킬, 미니MBA, 자원봉사 활동, 1대1 멘토링 및 스터디 그룹 등을 배우게 된다.

황수 GE코리아 사장은 “보다 많은 대학생들에게 미래 리더로 성장하는데 필요한 다양한 리더십 개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건전한 기업시민의 사회적 책무”라며 “GE는 URP를 통해 대학생들을 위한 인재 및 역량 개발 지원 활동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 상반기 URP 참가자로 GE코리아 커뮤니케이션팀에서 근무중인 정지현(고려대 국제학부)씨는 “실무 경험은 물론 GE의 기업 문화와 리더십 등 다양한 교육훈련을 통해 업무 역량과 리더십 개발을 고루 경험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라며 “주변 친구들에게 지원을 권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원서는 5월 12일까지 온라인사이트(geurp.incruit.com)를 통해 접수한다. 지원서와 인터뷰 전형을 거쳐 40여명의 인원을 최종 선발하며, 7월부터 6개월간 금융, 에너지, 헬스케어 등 GE의 한국내 다양한 사업부에서 주 5일 전일제 근무 및 연수를 받는다. 우수 수료자에겐 채용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한편 GE코리아는 올 상반기의 경우 8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채명석 기자 oricm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