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애프터스쿨의 정규 1집 '샴푸'의 티저 영상이 공개 되자마자 화제다.
소속사 플레디스는 지난 25일 공식 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VIRGIN'의 타이틀곡 '샴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공개 몇 시간 전 하나의 동작을 이은 듯 한 강렬한 티저 한장을 공개한 애프터스쿨은 타이틀 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분당의 한 연습실에서 비밀리에 촬영 된 이번 앨범의 티저 영상은 사랑스러우면서 여성스러운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시작 부분과 부드럽지만 강렬한 무대로 반전을 예고하는 엔딩으로 이루어져 네티즌들의 궁금증만 더욱 유발 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숨겨진 스토리가 있는 듯 애프터스쿨 멤버들의 무대 뒤 준비 모습과 밝은 웃음을 담고 있으며, 각 멤버 별로 멋있게 포즈를 취하는 엔딩은 소름 돋는 반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네티즌은 "궁금해서 못 참겠다. 도대체 이번 콘셉트가 무엇이냐", "애프터스쿨의 원래 이미지랑 정말 다른 것 같다", "본 영상을 빨리 공개해 달라", "마칭드럼에 이어 탭댄스인가?! 역시 애프터스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28일 정규1집 타이틀곡 '샴푸' 음원을 공개하고 29일 KBS2 '뮤직뱅크' 컴백무대를 시작으로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