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이제 패션으로 즐겨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삼성전자,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이제 패션으로 즐겨라 ▲'제너럴 아이디어'의 디자이너 최범석
AD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삼성전자는 25일 남성의류 '제너럴 아이디어'의 디자이너 최범석과 손잡고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 티셔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을 통해 삼성전자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의 취지를 디자이너의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티셔츠 6종과 갤럭시탭 와이파이 케이스 3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문화, 예술, 스포츠에 이어 패션 분야에서도 크로스오버 마케팅을 펼치면서 삼성전자는 아날로그적 감성에 기반해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을 진행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티셔츠는 이달 말부터 제너럴 아이디어 매장에서 판매되며 갤럭시탭 케이스는 삼성전자 딜라이트샵, 코엑스의 갤럭시존, 온라인 쇼핑몰 '텐바이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의 취지인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조화를 디자인 협력을 통해 실현하고자 티셔츠와 케이스 제작을 기획했다"며 "이번 디자인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캠페인의 취지를 더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권해영 기자 rogueh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