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태지-이지아 이혼소송설에 네티즌 반응 '공황상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서태지-이지아 이혼소송설에 네티즌 반응 '공황상태'
AD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가수 서태지(39)와 배우 이지아(33)의 이혼 소식에 팬들이 공황상태다.

현재 서태지 공식 홈페이지인 '서태지닷컴'은 접속자가 폭주하며 사이트가 제대로 열리지 않는 상황이다.


또 기사 댓글을 통해 많은 팬들은 충격적인 사실이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이 보도가 사실이라면 정말 충격적이다.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 수 있나" "그동안 이지아가 결혼 상태였다는 것이 놀랍다. 어떻게 감쪽같이 속일 수 있나"라는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또 다른 팬들은 "그동안 팬들을 속여온 것인가"라며 배신감까지 느끼는 상태.

때문에 당사자들의 대처가 어떤 식으로 이뤄질지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21일 한 스포츠지는 "서태지와 이지아가 법적으로 부부였고 현재 이혼 소송중이다. 이들의 이혼 소송 사실은 지난 18일 서울 가정법원에서 이혼 2차 공판이 진행된 것을 통해 알려지게 됐다"고 보도했다.


이 스포츠지는 "이지아는 지난 1월 서태지를 상대로 위자료 및 재산분할을 요구하는 이혼소송을 제기했고, 양측은 3~4명의 변호사가 배당된 대규모 소송을 진행중이다"라며 "이들의 신상정보가 비밀에 부쳐져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다. 이지아와 정우성이 열애중임이 공표되며 이혼 소송까지 간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