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애니맥스, 5월 개국 최초 콘서트 실황 중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애니맥스, 5월 개국 최초 콘서트 실황 중계
AD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는 개국 5주년을 기념하여 'ANIMAX MUSIX FALL 2010' 콘서트 실황을 방영한다.

오는 5월 1일, 8일, 21일 저녁 애니맥스에서 특집 방영되는 'ANIMAX MUSIX FALL 2010'은 지난 해 11월 3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진행된 애니맥스 뮤직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을 담은 개국이래 최초의 실황 방송이다.


다양한 인기 애니메이션들의 음악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인 'ANIMAX MUSIX FALL 2010'은 애니메이션과 그 음악의 매력을 전 세계 알리고자 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2008년 일본에서 처음 개최된 'ANIMAX MUSIX FALL 2010'은 많은 팬들의 사랑에 힘입어 4회째 진행됐다. 글로벌 애니메이션 채널 애니맥스는 재능 있는 차세대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콘서트를 주관함으로써 이들이 보다 확고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기여하기 위해 매년 애니맥스 뮤직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이번 콘서트에는 애니맥스에서 방영 중인 '작안의 샤나 2기' OST를 부른 코토코(KOTOKO)와 '하야테처럼'의 OST를 부른 엘리사(ELISA) 등 유명한 애니뮤직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했다. 또한 '마크로스 Frontier'의 감동적인 음악으로 많은 애니팬들의 심금을 울린 일본 최고의 애니송 스타 메인(May’n)이 대망의 엔딩을 장식하기도 했다.


애니맥스는 'ANIMAX MUSIX FALL 2010'방영과 더불어 애니뮤직의 디바 메인(May’n)의 음악을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18일부터 애니맥스 홈페이지(www.animaxtv.co.kr)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개국 5주년 기념 퀴즈’를 푸는 5명에게 5월 21일 첫 내한 공연을 가지는 메인(May’n)의 콘서트 티켓을 선물한다.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tarophin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