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다음, 레알마드리드·FC바르셀로나 맞대결 생중계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세계 최고의 축구 대결로 꼽히는 '엘 클라시코 더비'를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통해 생중계로 볼 수 있게 됐다.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17일 새벽 5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펼쳐지는 레알마드리드와 FC바르셀로나의 리그 2차전을 시작으로 '엘 클라시코 더비'를 생중계한다고 15일 밝혔다.

FC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가 맞붙는 '엘 클라시코 더비'는 전 세계 축구팬들이 가장 열광하는 빅매치 중 하나로 양팀이 각각 세계 최고 축구 선수로 꼽히는 리오넬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보유하고 있어 이들의 자존심을 건 한 판 승부에 전 세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다음은 17일 펼쳐지는 리그 경기와 함께 나흘 뒤인 20일, '에스타디오 데 메스타야'에서 벌어지는 코파 델 레이(국왕컵) 결승전, 8월에 벌어지는 수퍼컵 2경기를 모두 2Mbps HD 고화질 팟플레이어 및 700Kbps 동영상으로 중계할 계획이다.

또한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으로도 생중계를 볼 수 있고, 경기 당일 모바일웹(m.daum.net)에서 동영상도 시청할 수 있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