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HMC투자證, 한국능률협회서 2년 연속 우수기업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2초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HMC투자증권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11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콜센터 부문에서 2010년에 이어 2년 연속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KSQI인증은 전국 업종별 대표 콜센터의 상담품질을 해마다 측정해 우수 콜센터에 인증서를 수여하고 우수기업으로 공표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제도다.

HMC투자증권은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의 평가항목인 수신여건, 맞이인사, 상담태도, 종료태도 등의 전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2년 연속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HMC투자증권의 금융센터는 고객 불만 요인의 근본적 해결뿐만 아니라 전사적인 CS(Customer Satisfaction)활동에도 힘을 쓰고 있다. 이를 위해 2011년 전사 CS매뉴얼 발간, CS클리닉 프로그램 진행, '고객의 소리(VOC)' 운영, 월간 '고객 생생 정보통' 발간 등의 노력을 기울이는 한편 HMC투자증권만의 '서비스품질지수평가(HSQI-HMC Service Quality Index)' 체계를 2011년 새롭게 도입하여 운영 중에 있다.

HMC투자증권 WM사업본부 이기동 본부장은 "급변하는 금융시장에서 선제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의 기본은 고객만족에서부터 시작한다"고 강조하며 "강화된 CS교육체계를 통해 다양한 고객 의견 및 개선사항을 수렴하고 이를 영업현장부터 경영층까지 신속히 전달해 상품개발 및 고객서비스 품질향상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HMC투자證, 한국능률협회서 2년 연속 우수기업 선정
AD




송화정 기자 yeekin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