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30일까지 '중복혜택 이벤트 2탄' 진행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미스터피자는 오는 30일까지 신제품 '오마이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중복혜택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
기존 '중복혜택 이벤트'가 '오마이립' 구매 고객에게 구운 통감자를 제공했다면, 이번 '중복혜택 이벤트 2탄'은 구운 통옥수수 3조각을 무료 증정한다.
정통 바베큐립 피자인 '오마이립'에 노릇하게 구워진 통옥수수를 곁들여 먹으면, 풍미 가득한 맛과 바베큐 파티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또 '중복혜택 이벤트'라는 이름답게 기존의 각종 할인혜택과 동시에 제공받을 수 있어 '오마이립'을 더욱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다. 단, 배달주문 시에만 적용된다.
이번 행사는 미스터피자가 브랜드스타 피자브랜드 부문 3년 연속1위에 선정되고, '오마이립'이 미스터피자 판매 No.1 메뉴를 차지한 것을 기념,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안지현 미스터피자 브랜드 마케팅팀 과장은 "출시 한달 만에 판매 1위 메뉴에 올랐을 정도로 '오마이립'의 인기가 뜨겁다. 고객들의 사랑에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답하고자, '중복혜택 이벤트 2탄'을 마련하게 됐다"며 "정통 바베큐립 피자 '오마이립', 맛있게 구운 통옥수수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맛있고 간편한 미니 바베큐 파티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