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매일유업, '미술관 사파리' 체험 이벤트

시계아이콘01분 1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매일유업은 6월 7일까지 프리미엄 유아우유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 체험과 함께 국내 최초의 탐험형 미술 전시 '미술관 사파리'에 대한 기대평 및 관람 후기를 접수하고, 초청권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제품 체험 뿐만 아니라 아이의 창의력 개발에 도움을 주기 위해 우유를 처음 먹기 시작하는 만 1세 이상의 아기나 어린이를 둔 가족을 대상으로 마련됐다.

미술관 사파리 관람을 원하는 가족들은 오는 30일까지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 홈페이지(http://absolute.maeili.com)나 제품패키지에 인쇄된 QR코드를 스캔한 후 모바일 웹을 통해 미술관 사파리에 대한 기대평을 쓰고 초대권을 신청하면 된다.


11일, 25일 2차례의 당첨자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인 3매의 초청권(4만 5천원 상당)을 제공하고, 400명에게는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 900ml를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또 매일유업은 미술관 사파리 관람을 마친 소비자들을 위해서는 6월 7일까지 온라인 관람 후기 작성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 홈페이지나 QR코드를 통해 모바일 웹에 접속해 응모할 수 있다.


6월 13일까지 2차례의 추첨을 통해 관람 후기를 작성한 고객들 중 72명에게 프뢰벨 언어원리 동화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미술관 사파리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5월 29일 전시 종료일까지 매주 주말 및 공휴일마다 하루 500명에게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를 제공한다.


김남정 매일유업 유아식마케팅부문장은 "지난 1월에 마무리 된 '아주 특별한 그림 공모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참여 열기와 관심에 보답하고자 '창의력 개발 프로젝트 2탄'의 개념으로 미술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미술관 사파리 체험은 아이들의 창의력 개발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의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 협찬으로 진행되는 '미술관 사파리'는 성남아트센터 큐브미술관에서 5월 29일까지 진행되는 국내 최초의 탐험형 미술 전시로서 기존의 눈으로 보는 전시에서 한 단계 나아가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전시품들을 손으로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 보는 새로운 개념의 전시이다.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는 두뇌 발달과 면역 기능에 초점을 두고 우유를 처음 먹기 시작하는 만 1세부터의 베이비들을 위해 모유 수준의 천연 DHA가 함유된 '앱솔루트 더블유(W) 베이비 우유'와 단백질은 33% 높이고 지방은 1/2로 낮춰 균형 잡힌 성장 발달에 초점을 맞춘 '앱솔루트 더블유(W) 어린이 우유'의 2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