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기아자동차가 4월 쏘울 구입 고객들을 위한 쏠쏠한 혜택을 마련했다.
기아차는 수출 1000만대 달성을 기념해 이달 쏘울을 구입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쏘울 쏠~쏠~이벤트(Soul, Soul~Soul~ Event)'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이달 출고 개인 고객에 한해 전국 31개 콘도, 리조트, 호텔을 회원 수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콘도 할인 이용권'을 증정한다.
콘도 할인 이용권은 오는 6월1일부터 1년 동안 유효하며 총 5박(주중 2박, 주말연휴 2박, 성수기 1박) 기준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용 가능 시설은 한화콘도 10개(설악, 백암, 산정호수, 용인, 양평, 휘닉스, 수안보, 지리산, 경주, 제주), 대명콘도 6개(설악, 비발디, 양평, 단양, 경주, 제주), 켄싱턴 리조트 4개(설악비치, 경주, 충주, 제주), 금호 리조트 3개(설악, 화순, 제주), 일성콘도 7개(부곡, 설악, 지리산, 무주, 남한강, 경주, 제주), 속초 마레몬스호텔 등 총 31개다.
옵션가 135만원 상당의 자동변속기를 무상으로 장착하는 이벤트와 함께 월 30만원대의 이용료로 쏘울을 장기 렌트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쏘울 장기 렌터카 프로그램'은 원하는 트림, 사양, 색상의 쏘울을 신차로 월 30만원 대의 이용료를 내고 2~3년간 이용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문의는 기아차 고객센터(080-200-2000)로 하면 된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