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현대자동차가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고객을 대상으로 오토캠핑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차는 투싼ix, 싼타페, 베라크루즈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캠핑 용품 전문 업체 '코베아'와 함께 '현대차 4~5월 SUV 출고 고객 가족사랑 오토캠핑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200가족(1가족 4인)을 초청해 6월4일~5일까지 1박2일 일정으로 오토캠핑을 개최할 예정이다. 캠핑 기간 동안 참가 가족들에게 4인 가족용 텐트와 코펠, 버너, 테이블 등 캠핑에 필요한 용품을 무상으로 대여해준다.
행사 종료 후 본인이 사용한 용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오토캠핑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이벤트 메뉴에서 5월26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자동차 레저 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오토캠핑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고객들이 소유하고 있는 SUV의 장점을 온가족이 누릴 수 있는 행사인 만큼 많은 이벤트 응모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