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오위즈게임즈, '슬러거' 홍보모델에 홍성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14초

네오위즈게임즈, '슬러거' 홍보모델에 홍성흔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의 새로운 홍보모델로 롯데자이언츠 홍성흔 선수를 영입했다고 31일 밝혔다.


홍성흔은 앞으로 1년간 '슬러거'가 주관하는 각종 온·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해 게임의 홍보를 담당할 예정이다. 홍성흔은 첫 번째 행사로 롯데자이언츠의 시즌 개막전이 있는 4월 2일 부산 사직구장 내 슬러거 행사장에서 사인회 및 팬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slugger.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