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해태제과는 부드러운 케이크의 대명사인 '오예스'와 관련된 감동적인 이야기를 모집하는 '오예스 스토리텔링 공모전'을 개최한다.
오예스는 1984년 출시돼 30년 가까이 국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으로 특히 지난 2006년부터는 클린워터 18%를 함유해 남다른 촉촉함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국내 대표 케이크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이에 해태제과는 그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에게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오예스 스토리텔링 공모전' 이라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공모전은 오예스와 관련된 재미있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가진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우수작으로 선정된 감동 스토리는 오예스 패키지에 디자인되어 많은 고객들과 함께 감동을 나눌 계획이다.
공모전 참여는 4월 1일부터 5월 14일까지 1000자 이내 자유형식으로 스토리를 만들어 해태제과 홈페이지(www.ht.co.kr)에 접수하면 된다. 당선작은 5월 2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최우수상 1명에게 200만원, 우수상 1명에게 100만원, 장려상 5명에게 각 30만원을 시상하고 응모자 중 50명을 추첨해 영화 예매권(1인 2매)도 증정한다.
김수 해태제과 마케팅 부장은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아 온 제품인 만큼 오예스에 얽힌 재미있고 감동적인 스토리가 많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스토리텔링 공모전을 통해 고객과 더욱 깊이 교감하고 소통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