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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근석 효과? 日주간지 표지모델 후 28만부 판매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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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근석 효과? 日주간지 표지모델 후 28만부 판매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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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배우 장근석이 일본서 '장근석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장근석은 지난 23일 발매된 일본 주간지 'anan'의 표지를 장식, 28만부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파워를 과시했다.


'anan'의 관계자는 "장근석이 일본에서의 인기와 여성들에게 높은 지지를 받는 점을 들어 표지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일본 주간지 'anan'은 일본의 TOP 스타들만 표지를 장식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20~30대 여성들에게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는 잡지다.

장근석은 “'anan'표지모델로 결정됐을 땐 굉장히 놀랐었다. 굉장히 기쁜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고 현장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며 "'anan'은 일주일 동안만 판매되는 주간지다 보니 판매 부수를 들었을 땐 깜짝 놀랐다. 없어서 못 팔았을 정도라고 하더라.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시고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일본에서의 인기는 물론 아시아 각국에서 돌풍에 가까운 인기를 얻고 있는 장근석은 4월부터 싱가포르, 홍콩, 대만, 상해, 태국,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각국을 돌며 팬들과 만나게 되는 ‘아시아 투어’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장근석은 현재 일본에서 방영중인 ‘산토리 서울 막걸리’ CF 모델로 활동 중이며, 일본 동북부 대지진 사태로 발매가 연기되었던 일본 데뷔 싱글은 4월 27일 발매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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