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수 김장훈, '세상에서 가장 큰 공연' 연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가수 김장훈, '세상에서 가장 큰 공연' 연다 가수 김장훈
AD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단독 공연만 2천회를 기록한 가수 김장훈이 '세상에서 가장 큰 공연'을 개최한다.

김장훈은 오는 4월 3일과 4일 양일간에 걸쳐 서울 마포구 홍대앞 라이브 클럽 '타'에서 객석 100석씩, 단 두 번의 공연으로 200명만이 관람할 수 있는 '세상에서 가장 큰 공연'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김장훈은 이번 공연을 앞두고 "가수입장에서 보면 분명히 올림픽주경기장공연이 가장 큰 공연일 것이다. 하지만 관객입장에서 보면 단, 100석의 공연이 가장 큰 공연이다"고 이번 공연에 대한 의의를 설명했다.


이어 "관객입장에서 가장 큰 기쁨은 좋아하는 가수와의 완벽한 일체감인데, 공연장이 커질수록 연출은 화려하지만 일체감은 줄어든다"며 "그러므로 그동안 제가 해왔던 수 만명 규모의 공연보다 이번 100석의 공연이 가장 큰 공연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이번 공연에 의미를 부여했다.


또 김장훈은 "많은 후배님들도 손익분기와 상관없이 소극장의 소중함과 한명한명 관객과 눈을 마주치는 공연의 그 커다란 바다를 꼭 경험하시기를 바랍니다"며 "크다고 해서 꼭 큰 것이 아니라는 진리를 느끼게 되면 가수생활이 훨씬 행복하고 풍성해진다는 사실을 선배로써 확신할 수 있습니다"고 덧 붙였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