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미닛, 음원 공개 앞두고 소현 티저 공개 '성숙미 물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포미닛, 음원 공개 앞두고 소현 티저 공개 '성숙미 물씬'
AD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걸그룹 포미닛이 새 앨범의 음원 공개를 하루 앞두고 소현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포미닛의 티저 영상 마지막 편인 소현의 '스무살을 훔치다' 편은 28일 오전 포미닛의 공식홈페이지와 공식 유투브 채널, 곰TV에서 일제히 공개됐다.

포미닛의 막내 권소현은 올해 18살로 그룹 내에서 아직 스무 살이 넘지 않은 유일한 멤버. 하지만 자신이 그 동안 마음에 담아왔던 이야기들을 솔직하게 풀어냄으로써 스무살의 감성과 날 것의 느낌을 그대로 담았다.

권소현은 거울 앞에서 진한 화장을 지운 뒤 어른과 소녀 사이의 자신을 마주한다. 평소 직접 작사공부를 하면서 생각을 정리한다는 권소현은 이번 영상에서 "스무 살이 되기 전에, 나는 스무 살이 되었다"는 강렬하고 의미심장한 멘트로 잔잔한 여운을 남겼다.


포미닛은 이번 새앨범의 티저 영상을 개인별로 제작했다. 특히 멤버 각자가 영상에 등장하는 스무 살에 대한 이야기를 직접 작성해 진정성을 높였다. 그만큼 포미닛이 이번 앨범에 특별한 애정을 갖고 남다른 각오로 임하고 있다는 반증이다.

포미닛의 티저는 한 편씩 공개될 때마다 현아의 블랙스타킹, 가윤의 나노발목등 비주얼적인 측면에서도 화제를 모았고, 지현과 지윤의 감성적인 연기와 세심한 스토리 구성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포미닛은 29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에 음원을 공개한다.


포미닛, 음원 공개 앞두고 소현 티저 공개 '성숙미 물씬'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 anju1015@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