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일렉트로닉 뮤지션 로맨틱 카우치의 신곡 'LIKE A VIRGIN'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5일 공개된 로맨틱 카우치의 신곡 'LIKE A VIRGIN'의 티저 영상에는 김완선이 출연, 매혹적이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특히 'LIKE A VIRGIN'의 티저 영상을 통해 6년 만에 공식적인 모습을 보인 김완선에 대한 10대 팬들의 궁금증이 늘어나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각종 포털사이트에는 과거 그의 전성기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게재되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티저영상을 감상한 팬들은 "진정한 한국의 마돈나다. 느낌이 다르다", "무대 위 모습을 꼭 보고 싶다"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앨범 제작사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30초의 티저영상은 시작에 불과하다. 왜 김완선이어야만 했는지 그 답을 알려줄 뮤직비디오 본편을 기대해달라"며 자신감을 전했다.
한편 29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LIKE A VIRGIN'은 멤버이자 프로듀서인 전자맨과 국내 최고의 히트메이커 이민수 작곡가의 합작품으로 강렬한 퍼커션 리듬이 귀를 사로잡는 라틴하우스 곡이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