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가수 김완선이 지원사격한 일렉트로닉 뮤지션 로맨틱 카우치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5일 오전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와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 영상은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서 공개된 이미지 속 고혹적인 자태로 큰 화제를 불러모았던 김완선은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오직 김완선만이 보여줄 수 있는 포스를 뿜어낸다.
흑백의 영상과 강렬한 퍼커션 리듬으로 시작되는 티저영상은 김완선의 거침없는 몸짓으로 보는 이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어 순백의 배경과 함께 등장하는 김완선의 모습은 그 자체만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새하얀 피부와 대조되는 붉은 입술과 매혹적인 눈빛연기는 '역시 김완선'이라는 찬사를 이끌어냈다.
30초의 짧은 영상으로도 깊게 각인되는 김완선의 존재감은 뮤직비디오 본편의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더불어 영상과 함께 공개된 신곡 '라이크 어 버진(LIKE A VIRGIN)' 역시 팬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로맨틱 카우치의 신곡 ‘LIKE A VIRGIN’과 뮤직비디오는 29일 0시를 기해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